서포트/서비스
  유지보수・서포트 계약
  UC-win/UC-1시리즈 제품의 무상 서포트, 유상 서포트 및 유지보수 계약

서포트 창구에서는 하기의 기간을 하기휴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2010년 8월 12일(목)~16일(월)

サポート概要価格/購入

  서비스의 개요와 특징
ライン
포럼에이트에서는 UC-win/UC-1시리즈 제품의 한층 더한 서포트 강화를 목표로 하여 하기와 같이 무상 서포트 서비스 강화(전화 테크니컬 서포트), 무상 서포트 및 유지보수 계약의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제품 구입후 1년을 경과한 라이선스로 각종 서포트 서비스를 희망하는 경우는, 유지보수 계약 또는 서포트 계약을 신청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제품 구입시에도 옵션으로써 본 계약을 신청하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New! 유지보수 가격 개정(2010년 7월 1일)

2010년7월1일부터 유지보수 서포트 계약 비용의 가격이 일부 변경됩니다.
1년 계약의 계속 유저용 유지보수 서포트 가격을 재검토함으로써, 아울러 3년 계약의 할인을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1년 계약 유지보수는 당초 신규 유저용으로 시작하였지만, 신규 구입시의 동시 신청 할인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러므로 계속 계약의 경우의 1년 계약 비용의 재검토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2년 계약 유지보수 서포트 비용은 가격의 변경은 없습니다. >> 가격표


5만엔 랭크의 유지보수 계약 설정에 대해서 (2010년 3월 1일)

이번에 새롭게 정가 2만엔~5만엔 제품의 유지보수 계약 비용을 설정했습니다.
저가격 제품의 유지보수 서포트 계약 비용의 가격을 내렸습니다. >> 가격표


유지보수・서포트 재계약의 설정 (2009년 3월 23일)
최신판 제품 소유 유저의 유지보수・서포트 기한 마감에 대한 대책에 대해서

■유지보수 재계약 서비스
  • 현재의 유지보수・서포트 계약에 준합니다.
    대상 기간은 1년만으로 하며, 2년 이후는 통상 유지보수 서포트로 계속 가입해 주시게 됩니다.
    가입 기간의 월차 분할은 불가능합니다. 버전업시는 버전업으로의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가격이 개정비를 밑도는 경우 등의 가입은 불가능 합니다.

    ●유지보수 재계약 비용 및 기간
      현상의 유지보수 계약 1년의 3배로 하고, 유지보수 재계약 기간은 1년만이 됩니다.
  • (※ 별표3)

■서포트 재계약 서비스
  • 전제품 일률 40,000엔(세금포함 42,000엔)(통상 서포트 계약의 2배)로 합니다.
    계약 기간은 1년만이 됩니다.

  상세
ライン

■서포트 개요
  • 라이선스 구입 1년간 무상 서포트, 이후의 서포트는 유상으로 제공(※사용권 허락 계약 [커스터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기간은 프로덕트 구입후, 1년간]에 준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지보수・서포트 계약은 제품 구입(신규・버전업)시 및 계약 갱신만이 됩니다.


■대상 라이선스
  • 무상 서포트: 구입후 1년 이내의 라이선스
  • 유상 서포트: 구입 1년 이상으로 유지보수 계약 혹은 유상 서포트 계약 라이선스


■서포트 내용
  • 전화 문의 테크니컬 서포트
     (※ 당사 UC-1서포트 그룹이 대응, 또는 조작 문의용이 있습니다.)
     (※ 1제품 1계약당, 1년간 3시간 12회까지. 오류의 지적 및 당사의 사정에 의한 전화 대응은 대상외)
  • 문의 지원툴, 전자메일(ic@forum8.co.jp), FAX에 의한 문의 서포트
  • 유지보수 정보 송신 서비스
     (전자메일에 의한 무상 버전업 등의 정보 제공)
  • 기술 정보 제공 서비스
     (유저 정보 페이지에 의한 샘플 데이터, 기술 리포트, 매뉴얼 Word문서 등의 제공)
  • 다운로드 서비스
     (유상 서포트 대상의 무상 버전업 다운로드)


■유지보수 계약 옵션
계약 기간내의 버전업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유상 서포트도 포함한 계약 옵션입니다.
원칙으로써 가격표에 비용이 설정되어 있습니다만, 제품마다 설정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버전업판이 릴리스된 경우, 유지보수 계약 옵션에 더한 가격으로 계약이 가능합니다.
 유지보수 계약 부대 사항
  • 병행 판매 버전은 하위 버전도 단독 계약이 가능합니다.
  • 유지보수 계약의 무상 버전업 대상은 당사가 지정합니다.
  • UC-win시리즈도 원칙적으로 동일합니다.
제품 신규 구입과 동시에 유지보수 계약을 동시 계약하신 경우, 20%오프의 계약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서포트 계약 옵션
  • 전화 서포트는 전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화는 프리다이얼입니다.
    (서포트 계약 체결 유저 및 무상 서포트 대상 유저는 [라이선스 정보]를 거래하신 달, 기한 1개월전 등으로 매월 20일경 발송하고 있습니다.)
  • Net UPDATE는 별도 신버전으로 대응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 NetPRO는 해당 소프트를 계약하고 있으시면 무상으로 대응합니다.
  • 라이선스팩은 분해해서 계약할 수 없습니다. (별표2에 의한 특별 가격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 서포트 계약은 최소 가입 기간 1년간으로 하고 도중 해약 환불은 할 수 없습니다.


■구판 제품의 문의에 대해서
 구판은 대상외가 됩니다. 아래의 어느쪽인가의 방법으로 최신판을 구입해 주시길 바랍니다.
  • 구판 개정 가격으로의 구입
  • 구판 개정 가격의 설정 종료의 경우는 재구입
  • 렌탈・플로팅 라이선스의 구입
  ※계약 기간외의 유저 문의에 대해서는 서포트 창구에서 대응할 수 없습니다.


■접수 시간
9:00~12:00, 13:00~17:00
※토/일, 경축일, 연말연시 및 당사 지정 휴일(골든위크・하기휴무 등)을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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