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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C-win/Road에 의한 VR・CG데이터 작성, 기술 지원 서비스
소프트웨어・프로덕트・오브・더・이어 2002수상! 소프트웨어・프로덕트・오브・더・이어 2002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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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C-win/Road for Civil3D 제품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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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ad서포트 시스템 Web견적 서비스
UC-win/Road Web Viewer
UC-win/Road Web Viewer 제품 정보

(각종 프로젝트 VR모델의 소개)
Ver.1.2
UC-win/Road Trial Version
UC-win/Road Trial Version

(신기능, 신규 작성 체험 트라이얼판)
건물 에너지 시뮬레이션 지원 서비스
건물 에너지
시뮬레이션 지원 서비스
Products Guide
제품 카타로그(PDF)
제품 상세가격/구입샘플 화면

 UC-win/Road TOPICS
  New!


  UC-win/Road표준 공정 견적표
ライン

 ■UC-win/Road서포트 시스템 표준 견적 기준

   ▼견적 가격의 구성
견적 가격
직접 인건비 〔 (견적 거리A×작업 공수(km당)B)+옵션 작업 공수C 〕 × 기술자 공수 단가D
일반 관리비 직접 인건비 x 50%
경 비 기술 경비(현지 조사비등), 급행 요금(25%할증 잔업등), 소프트/하드 구입 비용,
기기 렌탈/반입, 위성 사진 비용, 교통비 실비, 작업 관리비


 ▼표준 견적의 상세

견적 거리 산정   보정 계수 비고
총연장 거리
(km)
표준 단면 1.0 편도 2차선(4차선), 중앙・보도 차도 분리 가드레일, 단부 처리 없음
단면 변화/ONOFF-Ramp 1.5 접붙이기, 비상 주차대, 편구배, 진출입로
평면 교차 2.0 교차점의 규모에 의한 (무처리 제외)
IC・JCT 1.7 총 전개 연장 거리/외부 공간 겸용 전제
터널부・UP 1.0 갱구 특수 처리 제외
교량부 1.5 단면 변화와 동일 취급
토공 구간(소단 처리) 1.3 소단 설정
기타 0.5 별도 협의
소계(A) 견적 연장 거리


작업 분류 작업 항목 보정 계수 공수 비고
지형 정보
(공수)    
표준 50m메쉬 이용 1.0 (0.15-0.4) 지형 처리 없음, 메쉬 1구획(10km각) 0.15, 2구획 0.3, 4구획 0.4
표준 지형 편집 1.0 (0.1-1.5) 도로 주변, 10m메쉬 상당, 총연장 거리에 대한 편집 비율. 터널 갱구, 언더 패스 처리
공간 기반 이용 1.0 0.2  
항공 사진(설계 도면등)이용 1.0 (0.2-0.3) 사진 화상 편집은 별도, 수령 자료에 평면 선형 정보가 없이 도면이 있는 경우의 참조용 도면 붙이기
DXF변환 0.5 (1.0-3.0) 보정=도로 직행 거리 200m를 표준(1.0)으로써 그 배수 X 총연장에 차지하는 비율
XML 1.0 (1.0-2.0) 유저 제공에 의한 Road표준 XML의 이용, 및 LandXML의 이용
선형 정의
(공수)  
IP산출 작업 1.0 0.3 기술 서포트에서 개발의 Calc_IP.exe를 사용하여 IP산출등. IP산출 및 IP추출, 추정 작업.
IP입력 1.0 0.15 LandXML제공의 경우, IP=0.0, 종단=0.1, 구간 설정=0.1로 설정
종단 선형(VC)입력 1.0 0.2  
구간 설정 1.0 0.2  
단면 정의
(공수)
단면 정의 1.0 0.8 LandXML의 경우는, 0.4로써 산정
단면 텍스처 설정 1.0 0.3  
3D모델・텍스처 처리
(공수)  
정밀도 레벨-러프 1.0 1.0 표준 텍스처만을 사용하여 최소한의 조정을 한다.
정밀도 레벨-노멀 1.0 2.0 표준 텍스처를 사용하고 모델・단면등의 표준적인 조정.
정밀도 레벨-엑설런트B 1.0 3.0 취재나 자료에 기초를 두고, 고도한 공간내의 조정, 작성을 한다.
정밀도 레벨-엑설런트A 1.0 (3.0-5.0) 실사진 비디오와 주행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고정밀도의 조정, 작성.
소계(B) 작업 공수 km당

정밀도 레벨 노멀

정밀도 레벨 엑설런트A


옵션 작업 분류 작업 항목 보정 계수 공수 비고
3D모델・텍스처 작성
(공수) 
3D모델 100요소 1.0 하기 표 견적 참고 자료 참조. POV-Ray설정을 실시하는 모델은, 1.2배.
MD3모델 1체 1.0 표준 레벨 1체의 인체 모델 작성. 표준으로 바로서기, 의상 교환 없음.
3D수목 2종 0.8 나뭇잎, 나무 껍질 텍스처 작성 포함
텍스처 5텍스처 0.5 교차점 Texture(로터리, L)는, 2배 이상. 복잡함도 고려.
시뮬레이션 각종 설정, 조정
(공수)    
교통흐름 설정 도로 10개 0.5 교통흐름의 설정. 교차점내 경로 조정. Tracks연계의 경우는, 0.1.
신호 제어 설정 교차점 1장소 0.5 교통 신호 모델의 배치, 정지 포인트, 교통 컨트롤, 페이즈등의 설정 1식을 실시한다. Tracks연계의 경우는 0.1. 신호 없는 교차점 제어는 0.25.
동작 모델・WAY-P설정 20P/20PT 1.2 차선 변경 기능을 포함.
비행 경로 설정 20PT 0.3 MD3용의 경로 설정에 관해서도 공수 입력 필수.
Default/Before/After설정 BFR/AFT 0.5 Before/After의 설정. 또는 재해 모델의 배치.
레이크 설정 50PT 0.5 텍스처 작성은 별도
스트림 설정 10단면 0.5 텍스처 작성은 별도
스크립트 설정   1.0 20STEP을 1공수로 한다.
기타, 데이터 조정   1.0 식수, 교차 처리, 모델 배치등 기타 데이터 조정. POV-Ray조정도 포함. 데이터의 볼륨에 의해 다르지만, 견적마다 입력 필수.
출력
(공수)            
화면 출력  A4 1장   0.07  
A3 1장   0.1  
AVI출력(1분)   러프   1.0 캡쳐만, 처리 없음
노멀   2.0 간단한 범위에서의 시뮬레이션으로 하고, 엑설런트는 실사진과의 합성등 고정밀도의 것으로 한다.
엑설런트   4.0 작성 시나리오에 기초를 둔, 편집, 효과의 추가
음성    Sound설정   별도 견적 UC-win/Road설정
음성 입력   별도 견적  
BGM   별도 견적  
가이드   별도 견적  
AVI합성  노멀   별도 견적  
엑설런트   별도 견적  
패스 작성   러프   별도 견적 참고:SXGA-1점, 30,000, A3래미네이트
참고:POV-RAY화상 파일(1024*768)
노멀   별도 견적 참고:UXGA-1점, 50,000, A3래미네이트
참고:POV-RAY화상 파일(1280*1024)
엑설런트   별도 견적 참고:WUXGA클래스-1점, 100,000, A3래미네이트
참고:POV-RAY화상 파일(1600*1200)
소계(C) 옵션 작업 공수


포럼에이트 기술자 표준 작업 내역표
기술자 공수 단가(1인) 기사A 10% 3,930엔(세금포함 4,126엔)
기사B 30% 9,390엔(세금포함 9,859엔)
기사C 40% 10,480엔(세금포함 11,004엔)
기술원 20% 4,480엔(세금포함 4,704엔)
공수 단가(D) 28,280엔(세금포함 29,694엔)


직접 인건비
E  
합계 E = (A×B+C)×D 0엔


일반 관리비   직접 인건비의 50%
   F     
일반 관리비(F) 직접 인건비의 50%                             0엔


경 비
        기술 경비(현지 조사비등)
급행 요금(25%할증 잔업등)
소프트, 하드 구입 비용
위성 사진 비용
기기 렌탈, 반입
교통비 실비
기타
G
경비 소계(G)                                 0엔


합계
견적 종합 합계액(E+F+G) 0엔


  ▼교통비 실비 예
  UC-win/Road강습, 프리젠테이션 지원등
  (삿포로・센다이・동경・오사카・히로시마・후쿠오카 각 시내・도내는,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 무료)
제1지대
10,000엔
(세금포함 10,500엔)
제2지대
20,000엔
(세금포함 21,000엔)
제3지대
30,000엔
(세금포함 31,500엔)
제4지대
40,000엔
(세금포함 42,000엔)
홋카이도1/아키타현/이와테현/야마가타현/후쿠시마현/토치기현/이바라키현 군마현/야마나시현/미에현/사가현/나가사키현/쿠마모토현 홋카이도2/아오모리현/니가타현/나가노현/시즈오카현/후쿠이현/기후현 아이치현/톳토리현/토쿠시마현/카가와현/오카야마현/야마구치현/오이타현 토야마현/이시카와현/고치현/시마네현/에히메현/미야자키현/카고시마현 오키나와현


 ■개략 견적액
  <1Km당의 개략 견적액>
1. 표준 단면, 정밀도 레벨 러프, 지형등 세부 처리 없음, 옵션 작업 없음  = 약 11만엔
2. 교량・진출입로 단면, 정밀도 레벨 노멀, 지형등 세부 처리 없음, 옵션 없음  = 약 19만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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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견적 산정 예
ライ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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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C-win/Road모델의 러프 이미지를 3차원으로 표시할 수 있으며, 시점 이동등의 각종 뷰도 가능합니다.



 쿠시모토 대교 묘가도 루프교 VR시뮬레이션 데이터 PDF파일: 284KB
제1회 3D・VR시뮬레이션 콘테스트 by UC-win/Road EXCELLENCE AWARD
 우수 작품 動画ムービー紹介ページへ
혼슈 최남단 쿠시모토쵸와 오오시마를 연결하는 쿠시모도 대교, 묘가 루프교 1.6km 및 오오시마내 0.3km 를 표현한 데이터.
쿠시모토 대교는 니혼코에이 오사카 지점의 설계로, 1999년도 토목학회 다나카상을 수상하였으며, 교량 예비 설계의 프로포절이나 기술 제안으로의 샘플 데이터로써의 활용을 목적으로 작성했다. 쿠시모토 대교는, 오오시마측에서 묘가도에 걸쳐 가교되고 있으며, 묘가도 섬내 구간은, 전체길이 386m의 루프교로 되어 있다.

본 데이터에서는, 오오시마 섬내 토공 구간 150m, 해상 교량 구간(2교) 약 629m, 묘가도 섬내 토공 구간 약 87m, 묘가도 연안 도로 구간 약 172m, 기설 방파제 구간 약 586m의 합계 약 1600m의 구간에서의 주행 시뮬레이션, 경관 시뮬레이션을 실행, 사진(모형) 및 실제의 주행 상태를 촬영한 비디오와의 비교도 실시하고 있다.

【기타 설정 내용】
・항공사진의 붙이기
총연장 거리(소계A) 2.985
공수(소계B) 3.850
옵션 작업 공수(소계C) 8.200
항공사진 있음
64,000엔
(세금포함 67,200엔)
합계 890,000엔
(세금포함 934,500엔)



 인터체인지 VR시뮬레이션 데이터 PDF파일: 189KB
고속 자동차 도로의 인터체인지부를 표현한 데이터. 일반도에서 요금소, 요금소에서 고속도로로 연속된 IC를 표현하고 있다. 제1 IC, 제2 IC 합쳐서 합계 8개의 진출입로를 작성, 접속하고 있다.

요금소나 주변 관리용 시설을 배치하고, 리얼한 공간을 표현하고 있다. 요금소에는, ETC레인을 설정. 가동 설정에 의해 주행 차량에 맞춰서 바의 개폐를 표현. 기타, 교통흐름의 기능에 의해, 주행차의 설정을 실시하고 있다.
총연장 거리(소계A) 5.866
공수(소계B) 4.150
옵션 작업 공수(소계C) 8.700
항공사진 없음
함계 1,400,000엔
(세금포함 1,470,000엔)



 교차점 VR시뮬레이션 데이터 PDF파일: 189KB
2개의 자동차 전용 도로가 십자로 입체 교차하고, 각 도로의 상하선에서 타방향 도로로 접속하는 진출입로 8개를 가지는 JCT 부의 데이터.
별도의 다른 램프가 도중에 합류한 후, 본선에 유입하는 복잡한 선형 형식을 정확하게 표현. 또한, 교통흐름의 설정에 의해, 전방향으로부터의 차의 흐름을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총연장 거리(소계A) 10.230
공수(소계B) 3.650
옵션 작업 공수(소계C) 6.000
항공사진 없음
합계 1,830,000엔
(세금포함 1,921,500엔)



 평면 교차점 VR시뮬레이션 데이터 PDF파일: 189KB
도로 연장 700m 2개의 도로로 구성되는 일반적인 십자로의 교차 도로 1장소를 표현. 횡단보도나 화살표등의 마킹을 실시하고, 신호의 배치와 현시 1패턴을 설정.
주행 차량에 대해서는, 시간당 대수를 설정하고, 신호 현시에 맞춰서 주행을 제어.
교차점 주위에는, 건물, 가로수, 가로등을 배치.
교차점 주변 보도부에는, 사람 모델을 보행시킨다.

【기타】
・신호 제어
・항공사진의 붙이기
총연장 거리(소계A) 0.910
공수(소계B) 3.850
옵션 작업 공수(소계C) 3.600
항공사진 있음
64,000엔
(세금포함 67,200엔)
합계 360,000엔
(세금포함 378,000엔)



 하천 개량 VR시뮬레이션 데이터 PDF파일: 187KB
600m정도 구간의 하천 개량 데이터.
자연과의 조화를 컨셉트로써 개수를 한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다. 하천내 및 호안부에 식수를 실시하고, 일부는 블록 호안, 일부는 자연 호안으로 표현. 수면에 호수 기능을 이용하여, 높은 정밀도로 작성하고 있다.
총연장 거리(소계A) 0.840
공수(소계B) 4.650
옵션 작업 공수(소계C) 4.800
항공사진 없음
합계 360,000엔
(세금포함 378,000엔)



 도시 VR시뮬레이션 데이터 PDF파일: 192KB
오사카시 키타구 사쿠라노미야역에 가공의 보행자용 연락교를 표현한 데이터.
포럼에이트 오사카 지사가 있는 OAP타워, 인트런스부를 공유하는 제국 호텔을 중심으로 공간을 작성.

작성 내용은, 도로 연장 8.99km의 입력, 역앞의 로터리, 주변 지물, 대천에 가설되는 교량, 오사카성등의 작성(일부 표준 모델을 이용), OAP 가의 대천(미러 기능 이용), 기타, 교통흐름, 인물 모델의 설정, 페이크라이트(야간)의 표현, 수상 버스・철도 차량의 동작 설정을 실시하여, 공간의 정밀도를 향상시키고 있다.
또한, UC-win/Road Ver.2.0 의 신기능 소개용으로써, 스크립트를 설정.

【기타】
・항공사진의 붙이기
・취재(주변 지물 작성용)
총연장 거리(소계A) 6.086
공수(소계B) 4.350
옵션 작업 공수(소계C) 14.000
항공사진 있음
64,000엔
(세금포함 67,200엔)
취재 36,348엔(세금포함 38,165엔)
합계 1,810,000엔
(세금포함 1,900,500엔)




 산악 도로 VR시뮬레이션 데이터 PDF파일: 187KB
산간부를 달리는 도로 2.23km에 관하여 작성한 데이터. 구간내에는 터널 1장소, 교량 1장소를 설치. 작성 구역은 지형 콘타 데이터(DXF)로부터 1m 메쉬 상당의 지형 패치 데이터를 작성하여 데이터에 반영, 상세한 현화 지형을 표현했다.
도로 양측에 발생하는 절토/성토에 관해서는 소단등을 충실하게 재현하고 있다.

【기타 설정 내용】
・교통흐름
총연장 거리(소계A) 2.512
공수(소계B) 5.350
옵션 작업 공수(소계C) 3.700
항공사진 없음
합계 720,000엔
(세금포함 756,000엔)



 맨션 프로젝트 VR시뮬레이션 데이터 PDF파일: 281KB
메구로구 나카메구로역 부근을 표현한 데이터.
포럼에이트 동경 본사가 있는 GT타워, 나카메구로역을 중심으로 공간을 작성.

작성 내용은, 도로 연장 5.73km의 입력, 코마자와 거리의 신축 맨션(가공)의 내/외부 경관의 확인을 상정한 모델의 작성. 야마노테 거리, 코마자와 거리를 중심으로 실시한 취재에 기초를 둔, 도로 구조, 역주변 및 역내부에 대해서 상세하게 작성. 구간내의 교통흐름, 철도 차량, 인물 모델을 표현. 또한, 시가지의 리얼함을 표현하기 위해서 일부 네온 간판을 페이크라이트, 가동 모델을 이용하여 설정.

맨션 건설후의 이미지 프리젠테이션용으로 스크립트를 설정. 스크립트에는, 맨션의 입지 상황의 확인, 맨션 내부의 워크스루 패스, 각 층으로부터의 외부 경관의 확인용 경관 포인트등이 설정되어 있다.

【기타 설정 내용】
・항공사진의 붙이기
・취재(주변 지물 작성용)
총연장 거리(소계A) 7.087
공수(소계B) 4.350
옵션 작업 공수(소계C) 26.400
항공사진 있음
64,000엔
(세금포함 67,200엔)
취재 60,000엔(세금포함 63,000엔)
합계 2,550,000엔
(세금포함 2,677,500엔)



 교량 가설 VR시뮬레이션 데이터 PDF파일: 189KB
산간부, 계곡을 건너는 연장 거리 560m 교량의 가설 순서를 표현한 데이터.
모델의 가동 설정을 실시하고 있으며, 가설 작업 완료까지의 스텝을 확인할 수 있다.
트러스의 조립과 크레인 동작과의 동기에 의해서, 가설 시공시의 이미지를 구체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또한, 완성시의 도로 선형을 설정하고 있기 때문에, 가교후의 주행 이미지 확인도 가능하다.

【기타 설정 내용】
・교통흐름
총연장 거리(소계A) 1.164
공수(소계B) 3.850
옵션 작업 공수(소계C) 9.600
항공사진 없음
함계 590,000엔
(세금포함 619,500엔)



10  조성/구획 정리 VR시뮬레이션 데이터 PDF파일: 274KB
모 도시 조성지 내에서, 바이패스 계획 검토용 자료로써 작성.
조성지 내로부터의 바이패스 완성후의 경관 검토, 주택 고저차의 확인, 바이패스로부터 택지내 도로로의 진입로의 확인 및 통행금지등의 설치 검토에 사용. 조성지내에 표준 건물 모델을 배치하고, 각 건물로부터의 경관 확인을 가능하게 하고 있다.

또한, 공간의 정밀도 레벨을 향상시키기 위해, 가로등등의 표준 모델 배치, 식수, 교통흐름의 설정을 실시하고 있다.
총연장 거리(소계A) 1.856
공수(소계B) 3.650
옵션 작업 공수(소계C) 4.000
항공사진 없음
합계 450,000엔
(세금포함 472,500엔)



11  공사 견적 VR시뮬레이션 데이터 PDF파일: 192KB
도로 연장 거리 500m정도내, 100m구간에 대한 도로 공사 및 그에 따른 차선 규제를 교차점과 신호에 의한 제어를 포함하여 표현한다.
교차 도로 200m 경관 전환에 의해, 평상시와 규제시를 전환. 주행차에 대해서도 규제에 따른 주행을 전환한다.
공사 장소에 대해서는, 경관의 전환에 의해 모델을 배치한다.
경관의 전환은, 현황 포함해서 3단계로 표현.
도로 앞면에는, 건물, 가로수를 배치. 건물은, 현지 취재를 실시하여 사진 붙이기로 정밀도 좋게 작성.
보도에는, 보행 경로를 정의하고, 사람 모델을 보행시킨다.

【기타】
・Default/Before/After설정
총연장 거리(소계A) 0.690
공수(소계B) 3.650
옵션 작업 공수(소계C) 7.750
항공사진 없음
합계 430,000엔
(세금포함 451,500엔)



12  주택 조명 시뮬레이션 New! PDF파일: 186KB
주택지의 야간 가로등의 조명을 시뮬레이션 한 데이터.
주택지의 가로 약 200m를 작성, 가구, 독립 주택, 식수, 가로등을 설치.
설치한 가로등 10개소는 조명 기능을 설정하여, 내조식 간판과 풋라이트, 주택의 창문에 블룸을 설정.
교차점 3개소, 교차 도로 150m를 작성.
주택 20채, 가로등 1종, 풋라이트의 모델 작성.
가로에는 루트를 설정하고, 인간 모델을 보행시킴.
스크립트 설정.
총연장 거리(소계A) 0.425
공수(소계B) 3.650
옵션 작업 공수(소계C) 6.400
항공 사진 없음
합계 330,000엔
(세금포함 346,500엔)

CG데이터 사용권 허락 계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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